티스토리 뷰



제가 일을 하면서

투잡을 한 기간도,,

벌써 15년이 넘었네요













똑같은 투잡 이지만 요즘엔 이렇게

이렇게 쉽고 편하게 일한적

정말 없는거 같아요

이일을 한지는 9개월이 되었지만

이렇게 자유롭게 일할수 있고

수익까지 좋은걸 빨리 알았으면,,

이런 생각이 든답니다,,ㅎㅎ

이일에 만족도가 높으니까

생각할수 있는거겠죠?^^













저는 지금 회사를 다니면서

여성고소득알바를 하고 있고

투잡으로 한달에 150정도

벌고 있답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더 벌수 있겠죠!

하루에 30일하고

이렇게 벌고 있기 때문에

시간대비 정말 꿀알바죠!!

 

투잡을 알아보아도 거의

5시간이상이고,,

힘든알바가 대부분이죠

그리고 일을 다니다 보면

더 더욱 시간을 맞추기 힘든일이죠

그리고,, 체력도 따라주지 않구요ㅜㅜ













남자분들은 대리운전도 많이하시던데

정말 힘든일이 잖아요..

힘들게 일하고 와서 술먹은 사람

상대 하는게 장난아니죠,,

정말 남의돈 벌기가 힘든세상이죠!

 

돈벌기 정말 힘들지만

그래도 좀 더 편하고 쉽고!

돈까지 많이 번다면?

그리고!

합법적이고 안정적인 일이라면?

꼭 해야하는 일이죠!!













저도 늦게 선택한 일이고,,

제가 하는일은 여성고소득알바!

집에서 하는일이랍니다

저도 처음엔 정말 의심많이했어요

그래서 힘든일만 골라했구요,,

제가 9개월 실제 해본 결과

꼭 추천해 드리고 싶은일이예요

 

인터넷만 된다면

컴퓨터나 스마트폰으로

언제 어디서든

내가 할수있는만큼

눈치 볼상사도 없이

할수 있는 일이라

저에겐 정말 딱인일이예요

시간이 날 때 할수 있는일로

하루 딱 30분만 투자하면 되거든요













기관에서 일거리를 제공받으며

인터넷에 글을 작성하고

그글에 대한 수익을 받고 있죠

그런데 제가 작성하는글은

일회성원고가 아니랍니다글한개에서 수익이 계속 나고있으며

9개월째 여성고소득알바를

하고 있지만 지금도 신기해요!ㅎㅎ













복잡한 수익구조가 아니예요

그냥 제가 작성한글에서

유입된건수당 8천원의 수수료를 받죠

글 한 개에서 평균 3~5건은 나오며

많은날은 10건이상도 나온답니다

매일 수익도 다르죠~~

 

 

여성고소득알바 상담, 샘플자료

신청하기 (클릭)

여기를 클릭하시면 한국마케팅아카데미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저도 처음에 글을 작성할때는

1시간정도 걸린거 같아요

이일을 꾸준히 하다보니

수익은 늘고 글을 작성하는시간은

짧아 지더라구요!!!^^

그리고 제가 글을 많이 쓰면 쓸수록

수익도 점점 올라가니까요!

하루에 글 2개 작성해야지 하면서도,,

귀차니즘이 있는 저는

글 한 개로 만족하고 있답니다,,ㅎㅎ













한달에 150정도 벌고

하루에 고작 30분 투자?

정말 괜찮은 여성고소득알바

아닌가요?

 

정말 힘들게 밖에서

일하는 것보다는

요즘 같은날엔 집에서 따뜻하게

시간이 날 때 글을 작성하면

되는 일이라

놓칠수 없는 일이죠!













제가 이렇게 일할수 있었던이유는

한국마케팅아카데미를 만나게

되어서 랍니다!^^

평생 일거리를 제공받으며

안전하게 믿을수 있는 기관이라

마음까지 든든하답니다!













꾸준히 하루하루 글을 작성하면

글이 쌓이게 되고

수익은 점점 오를 수밖에 없는일!

저는 50~60대가 되어도

정말 꾸준히 쭉~ 할생각이예요!^^

왜냐면 오래될수록

수익은 더 많아 질테니까요!













회사에서 일했는데 또 밖에서

일하면서 몸고생,, 마음고생 그만!

다른사람보단 편하게

자유롭게 일해 보는게 어떠세요?

저처럼 월급 두 번받으며!!^^

 

아래링크로 들어가셔서

내용 확인해보시고

여러곳이랑 비교해보세요!

 

 

여성고소득알바 상담, 샘플자료

신청하기 (클릭)

여기를 클릭하시면 한국마케팅아카데미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아카데미에서 제공받은 원고이며

이를 통해 소정의 수수료를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