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울산눈썹문신 신중하게 선택했어요



항상 눈썹 때문에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습니다.

왜냐면 부분부분 좀 빈 곳도 많았고 모양도 삐뚤빼뚤해서 깔끔해 보이는 이미지를 주는 게 맘처럼 쉽지 않았어요.

본래부터 저희 얼굴에서 눈썹이 맡는 역할은 굉장히 중요했지만 더더군다나 요새는 계속 마스크를 쓰고 있으니까 더 많이 신경쓰이더라고요.




이러한 이유로 이번 기회에 무슨 일이 있어도 눈썹 반영구를 받아보기로 결심했어요.

샵을 정할 때 매우 신중해야 될 것 같았습니다.

너무 비싼 비용 혹은 터무니 없는 반영구 실력을 겸비하고 있는 업체도 굉장히 많다고 하더라고요.

반영구를 망쳐서 스트레스를 받는 분들도 꽤나 많은 것 같았고 옛날에 했던 자국과 잔흔 이 계속 남아 있어서 잔흔커버 및 중화 재시술을 받으시는 분들도 많은 듯 했어요.







단순히 동네 근처에 가까워서 혹은 시술비가 싸다고 해서만 고를 게 아니라, 이후에 잔흔 혹은 망친 디자인으로 고생하고 스트레스를 안 받으려면 처음부터 어디서 받을지 정하는 게 굉장히 중요하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런 생각으로 제가 택해서 시술받은 이 곳은 무엇보다 울산눈썹문신을 끝낸 고객의 상당수의 만족스러운 평만 잔뜩 있었고 저렴한 시술비와 믿고 받는 게 가능하도록 잘 인증된 제품만 선별해서 사용하고 있었답니다.

무엇보다 부담스럽지 않게 눈썹을 꼭 심은 모양새로 굉장히 자연스럽게 하고 있어서 진작부터 많은분들의 예약이 빗발치고 있는 것 같았어요.








제가 택한 제일 결정적인 이유는 이 곳은 망한 눈썹이나 빨갛게 또는 푸른색으로 변한 채 남은 잔흔이 있는 경우 이를 가려주는 잔흔커버 혹은 중화 를 전문으로 하는 곳이었습니다.

해당 업체는 단순하게 색깔만 채운 다음 눈썹 모양을 만드는 것 보단 한 올 한 올 마치 내 눈썹처럼 꼼꼼하게 그려서 채워넣는 방식으로 진행해주고 색감은 머리카락 색깔과 최고로 유사한 색감으로 잘 맞춰 주시더라고요.

심은듯 자연스러운 일명 자연눈썹 기법을 기본으로 하는 곳이었답니다.








100퍼센트 예약제로만 운영하고 있어서 방문하기 이전에 유선 전화나 문자로 연락해서 상담하고 여러분이 희망하는 일정과 시간에 따라서 예약 기재 사항을 간편하게 문자를 통해 보내고 나면 예약이 완료됩니다.

잠시 한 가지 팁을 얘기하면 예약하실때에는 원하는 날짜로부터 아무리 못해도 2, 3일 전에는 연락을 해야 합니다.

저는 운이 좋은 게 여쭤봤던 그 다음날 곧장 예약이 가능하긴 했어요.




사실 통증 때문에 걱정했던 부분도 조금 있었는데 무통이라고 표현해도 과장이 아닐만큼 조금도 아프지 않았답니다.

지인들이 통증이 심했던 경우가 종종 있다길래 걱정을 계속 했는데 괜한 걱정을 한 것 같았어요.

소리는 계속해서 들렸지만 통증은 전혀 없었던 것 같아요.



혹시 처음이거나 또는 예전에 통증이 심했던 게 기억에 남아 고민중이라면 여기라면 고통 에 대한 걱정은 조금도 안 해도 충분할 것 같아요.

저의 경우엔 도합 1시간 반 정도의 시간이 들어갔어요.

여기서 디자인하고 통증완화크림 바름 다음 잠깐 쉬면서 기다리고 있던 시간을 빼고나면 자체만 진행하면서 들어간 시간은 30분 정도인 것 같이 느껴졌어요.



결론을 빠르게 이야기하면 해당 샵을 택하고 받은 것이 너무나도 만족스럽습니다.

먼저 받은 분의 소개로 오시는 고객님들이 많다는 쌤의 설명이 곧장 이해가 되더라고요.

제가 본래 상상했던 것보다 한층 더 자연스럽게 잘 됐길래 놀랐습니다.

이렇게 마음에 들 줄 알았으면 미리 일찍부터 받아둘 걸 하는 말이 절로 나왔답니다.




오랜 시간 눈썹으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았던 저의 콤플렉스가 한번에 없어졌습니다.

확실히 얼굴에 눈썹이 밸런스를 갖추고 자리를 잡아주니까 눈과 눈매 또한 훨씬 더 돋보이는 듯 했고 인상 또한 달라졌어요.

정말로 받고난 뒤 제 눈썹을 보며 직장 동료들이 정말 내 눈썹인 것처럼 잘 된 것 같다고 칭찬이 많았습니다.



제가 한 걸 보고 주변 사람들 중 다른 곳에 가서 울산눈썹문신을 받고서 망쳐버린 눈썹 및 잔흔으로 고생하고 있는 지인들 혹은 살면서 처음 받아보려고 하는 지인들과 같이 주위에서 굉장히 많은 분들이 계속 연락을 하고 있는 상황이더라고요.

저도 몹시 마음에 쏙 드는 결과 덕에 강력하게 추천을 했습니다.





이 매장이 프로페셔널하게 잘 해준다고 저 혼자서만 느꼈던 게 아니었습니다.

제 경우에는 눈썹을 받았지만 방문한 날 흘깃 보니 아이라인과 입술, 헤어라인, 두피 도 받으시는 분들도 꽤나 많은 것 같았어요 일반적으로 눈썹 먼저 처음 시작으로 각종 반영구 기법을 통하여 여러 곳을 케어하는 재방문 손님이 많다고 말해줬는데 저도 리터치를 받으러 가서 헤어라인도 같이 받으려고 추가 예약도 하고 왔습니다.

너무 만족스럽던 결과에 받은 덕에 자신감도 생겼으며 이제 나를 위하여 관리 및 투자에 아까워하면 안되겠다는 생각이 저절로 들었어요.




문을 열 때부터 마치고 나올 때까지 친절하고 상냥한 원장님이 기억에 남습니다.

반영구를 받고 있는 내내 딱히 말하지 않는데도 원장 선생님이 세심한 성격이구나 하는게 느껴질만큼, 정성을 다하는 분이라는 기분이 들었어요.

뭐 하나 부족한 것 없이 거의 다 굉장히 만족스러운 후기랍니다.

받아보시면 왜 손님이 계속 있는 건지 즉시 알게되실거고요.




이뿐만 아니라 왜 따로 다른 것까지 예약하는지도 이해가능할 것 같았어요.

막상 하면 너무 부자연스럽게 잘못될까봐 시작도 전에 걱정이 많으실텐데요.

예전에 받으실때 아팠던 기억 그리고 다른 샵에 가서 받은 잔흔과 자국들 빨갛거나 푸른 빛으로 변색돼서 스트레스를 많이 받게되는 분들 이제부터는 혼자서 자꾸 고민하기보다는 꼭 이 샵에서 상담을 진행해보도록 하세요.








상당히 많은 업체가 있는 탓에 어디 하나를 고르는 게 어려울 수 있지만 비용도 합리적이고 실력은 두말할 필요도 없이 좋고 항시 위생과 청결을 첫 번째로 인위적인 기법보다는 자연스러운 느낌을 가장 중요하게 추구하는 이 곳을 추천할게요.

원장님 전화번호를 남겨놓겠습니다.

제가 그랬듯이 오랜 콤플렉스를 가지신 분들 앞으로 더는 고민을 끝내시고 곧장 해결하기에 해당 글이 꽤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