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주다이어트 식품 지방 싹둑

 

 

지방 하나 없는 몸매

제가 지금 그 상태예요

사진 당당하게 올리고 싶은데

부끄러움이 많아서 더 멋진 몸매의

언니 사진을 올렸어요ㅋㅋ

저걸로 대신할게요ㅋㅋ

 

 

저정도까지는 아닌데 거의

근접할 정도로 살많이 뺐어요

지금은 여자들의 워너비 몸무게

48kg 이예요 거의 6kg감량했어요

 

 

한달도 안되서 6kg 뺀거예요

디에트데이가 아니였다면

이렇게까지 단기간에 살 빼진

못했을꺼예요

 

 

친구들이 다이어트 한다고

하더니 딴사람이 되서 나타났다고

오바를 떨더라구요ㅋㅋ

많이 빠지긴 했지만 그렇게나

부러워할줄은 몰랐어요ㅋㅋ

 

 

다이어트 비법 알려달라고

여기저기서 물어봐서 귀찮을

지경이예요ㅋㅋ

얼굴에 디에트데이 했어요

라고 써놓고 다녀야 할까봐요ㅋㅋ

 

 

디에트데이로 했다고 말하면

다들 감탄하면서 아~ 그거 들어본적 있다고

무릎 탁 치더라구요ㅋㅋ

 

들어본적있으면 진작에 다이어트 하지

그랬냐고 핀잔줬어요ㅋㅋ

 

 

먹으면서 살뺄 수 있고

한달 안에 다이어트에 성공 할 수있다는

메리트가 있어서 소문이 굉장한거 같더라구요

저또한 디에트데이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이렇게까지 효과좋은 다이어트 제품은

없을꺼예요 도전해보세요~~

 

카카오톡 ID : 디에트데이

 

<<단기간 다이어트는 디에트데이로!!>>